입소자 가족에게 어르신의 생활 및 시설에 관한 전반적인 알 권리를 보장하고, 어르신과 지속적으로 연계 될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여 긍정적인 관계망을 유지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나. 가족간담회
어르신 개개인에게 맞는 급여계획을 수립하여 어르신이 편안하고 안락하게 생활 할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서비스 지원 , 가족을 통해 어르신 케어에 대한 정보 교환 및 가족들의 요구파악, 시설에 대한 이해 증진을 도모합니다.
디. 기타서비스
만족도조사, 가정통신문 및 가족교육을 통한 어르신과 가족 간의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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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급여 종류 : 노인요양시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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